IQ 200의 야스오 '아펠리오스' 스킬 공개

  • 입력 2019.11.26 16:0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신 챔피언 아펠리오스의 정보를 공개했다.

아펠리오스는 5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원거리딜러로 약 30개정도의 스킬 조합을 통해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챔피언으로 IQ 200의 야스오를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5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며 스킬 조합을 하는 아펠리오스는 주 무기와 보조 무기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으며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들 수 있다. W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교환 할 수 있고 각 무기의 탄환은 50발로 탄환을 다 사용하게 되면 해당 무기는 5종류 무기 대기열의 끝으로 이동된다.

 

즉 한가지의 주무기의 탄환을 전부 사용하면 다시 그 무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소 3종류의 무기를 전부 사용해야한다.

이는 효율 좋은 무기만 골라쓰는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한 것 으로 보인다.

아펠리오스는 3가지의 스킬만을 가지고 있다. 그중 W는 무기 교체 이므로 액티브 스킬은 Q와 R 두가지로 Q 스킬은 주무기와 보조무기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따라서 약 30가지의 효과를 가진 Q스킬이 존재하는 만큼 IQ 200의 야스오 컨셉에 어울리는 스킬이라고 볼 수 있다.

궁극기인 월광포화의 경우 전방으로 은빛 폭탄을 던지며 적중시 폭발하여 주변적들에게 피해를준 후 후속 공격으로 주 무기의 강화된 기본 공격을 폭발에 휩싸인 모든 적에게 가한다.

아펠리오스는 다음 패치인 9.24 패치 기간 중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eagueoflegends.co.kr )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