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플레이인 DWG vs FLA, 쇼메이커 대활약 앞세워 담원 승리 가져가
롤드컵 플레이인 DWG vs FLA, 쇼메이커 대활약 앞세워 담원 승리 가져가
  • 윤전
  • 승인 2019.10.03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LEC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2일차 3경기에서 Damwon Gaming가 Flamengo Esports를 상대로 '쇼메이커'가 완벽한 활약을 펼치면서 2승째를 거두면서 D그룹 선두로 치고 나갔다.

 

담원게이밍 vs 플라멩고 e스포츠 벤픽 결과
담원게이밍 vs 플라멩고 e스포츠 벤픽 결과

 담원게이밍은 미드에 레넥톤을 꺼내들면서 초반 주도권을 바탕으로 한 정글과 시너지를 내면서 후반에는 라이즈와 카이사의 쌍끌이 캐리가 가능한 조합을 꺼내들었다. 이에 맞서는 플라멩고 e스포츠는 무난하면서 한타에 좋은 조합을 꺼내들면서 응수했다.

 

 먼저 선취점을 올린 것은 담원이었다. 담원은 '캐니언'의 탈리야가 탑에 갱킹을 성공시키면서 '로보'의 아트록스를 잡아내면서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플라멩고는 곧이어 정글 지역에서 합류하는 싸움에서 되갚아주면서 처음에 잃은 손해를 돌려줬다. 이후 양팀은 경기 초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치열한 교전을 계속해서 펼쳤고, 그 과정에서 레넥톤과 탈리야는 급격한 성장을 했다.

 

 담원은 이후 사이드 운영을 바탕으로 조금씩 격차를 벌려나갔고 이후 미드에서 펼쳐진 한타에서 '쇼메이커'의 레넥톤의 대활약을 바탕으로 완벽한 대승을 거두면서 경기의 흐름을 완벽하게 가져왔다. 이후 미드를 압박해 나가던 담원은 라이즈의 궁극기를 활용해서 바론을 처치하는데 성공했고 이어진 한타에서 다시 대승을 거두면서 승기를 확실하게 잡았다.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담원은 돌려깎기를 하면서 억제기를 하나 둘 파괴했고, 이어 넥서스까지 파괴하면서 2승째를 거두면서 이날 경기를 끝마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