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보일풍 추리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 출시
하드보일풍 추리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 출시
  • 이수재
  • 승인 2019.05.2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에서 오늘 (5월 23일)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한글판을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에 출시했다.

1987년 처음 선보인 '탐정 진구지 시리즈'는 챈들러풍 사립탐정이 사건을 해결하는 게임으로 높은 몰입도의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추리게임 이지만 난이도가 높지않아 트릭보다는 인물들 간의 관계에 중점을 두어 시나리오를 감상하기 좋은 탐정물로 퓨전 재즈풍의 ost 또한 훌륭하다.

이번작은 ‘탐정 진구지 사부로: 꿈의 끝에서’의 시나리오 작가인 이나바 히로타카가 시나리오를 담당하며 주인공의 할아버지가 살해당하게 되는데 할아버지가 죽기 직전까지 '다이달로스'라는 것을 조사하고 있었음을 알게되어 그 사건에 파고들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 에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