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팬들을 위한 축제 '블리즈컨 2019' 일정 발표 및 입장권 판매

  • 입력 2019.04.26 15: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블리자드 팬들이 기다리는 게임행사 ‘블리즈컨 2019’의 일정이 발표 됐다.

이번 블리즈컨은 11월1일과 2일 개최될 예정으로 올해 행사의 입장권은 5월4일 오전10시와 5월8일 오후7시에 axs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는 행사 하루전인 10월 31일 목요일 9시부터 17시 까지 ‘블리즈컨 사전 축제’ 를 통해 환영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즈컨 2019’에서는 화려한 개막식과 개발자 패널, 커뮤니티의 밤 경연 대회,게임 시연,중요 e스포츠 대회 등 풍부한 컨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번 블리즈컨 입장권은 3종류로 판매 되는데 먼저 블리즈컨 패스는 기본적인 입장권으로 행사 전반에 대한 입장 권한을 제공하고 블리즈컨 게임 내 선물과 콜렉터블 스태츄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로 블리즈컨 포털 패스는 블리즈컨 전야에 열리는 특별 행사인 ‘축제의 밤’을 위해 다크문 축제에 입장 가능하다. 또한 행사장 우선 입장,우선 주차, 라운지 이용 또한 가능하다.

세번째는 블리즈컨 자선 만찬이다. 이는 자선 만찬을 즐길 수 있고 블리즈컨 포털 패스의 혜택 또한 포함되있는 티켓이다.

블리즈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lizzcon.com )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