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PlayStation®5 및 Nintendo Switch™용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한국어판) 게임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은 전세계에서 4,700만 부 이상의 발행량을 보유한 인기 만화이자, 2020년에 리메이크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게임은 애니메이션의 '귀암성 전투'까지의 스토리를 담고 있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특제 포스터'와 조기 구매자에게는 다이의 '전설의 용사 의상' 및 '용사의 가정교사'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게임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트레일러를 시청 후 플레이 해보고 싶은 캐릭터와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제 족자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인피니티 스트랏슈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게임은 오리지널 만화의 명장면을 재현한 아이템, '인연의 기억'과 100종류 이상의 방 중에서 랜덤으로 생성되는 '기억의 신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깊은 몰입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용사를 꿈꾸는 소년 '다이'의 모험이 시작되는 이 세계에서, 팬들은 몬스터들과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던전 탐험을 통해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