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방치형 MMO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11일부터 양대마켓 사전예약 시작

  • 입력 2023.09.12 16: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파티 방치형 게임이 드디어 온다! SHENGQUGAMES는 방치형 MMORPG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이하 클라우드 트레일)의 사전예약을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클라우드 트레일’에서 플레이어는 보물을 찾는 용감한 모험가가 되어, 친구와 함께 파티를 이루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서로 힘을 합쳐 모험 중 마주한 거대한 몬스터와 대결할 수도, 새롭게 합류한 파티원과 함께 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클라우드 트레일’은 복잡한 조작 없이 자동 전투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아이템이 수집되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존재하는 다양한 직업을 활용해 전투 상황마다 맞춤 전략을 준비하는건 물론이고 파티간에 실력과 스킬을 마음껏 뽐낼수 있는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모험 중에는 다양한 Boss를 억제할 수 있는 속성의 펫을 출전시킬 수 있는데, 본인이 이해도가 높은 펫과 메인 스킬을 장착해 파티원과 힘을 합치면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펫 하우스에서는 펫 알을 획득할수 있는데, 파티원의 펫 하우스에 방문하여 스킬 카드 등의 연구 재료 수확을 서로 도와줄 수 있다. 수확한 목재 자원을 인터렉트 상자에 보관하면 펫 알을 얻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온/오프라인 상태에서 수집되며, 자원 수집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11일부터 시작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사전 예약 목표 인원에 도달할 시 참여자 전원에게 5만 골드, 미지의 펫 알*2, 스킬 카드*2, 축복석*20, 스킬 카드*10, 펫 10연속 포획권*1이 지급된다.

게임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4인 파티, 모험 집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및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아이폰 15 Pro,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과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혹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