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10월 12일에 출시 예정인 열혈 2D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예약은 내일(8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 특전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는 2016년에 출시된 3DS판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의 이식 작품으로, 주인공 쿠니오가 열혈고교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이 게임은 현대적 해석을 더한 뿐 아니라 당시의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하며 현세대 게임기에 맞춰 개선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가상의 도시 유메미쵸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멀티 엔딩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예약 구매 안내: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오는 9월 8일부터 10월 10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 게임의 BGM 29곡이 수록된 ‘열혈이야기 SP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DX’가 수량 한정으로 증정될 예정입니다.
*‘열혈이야기 SP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DX’는 초회 특전으로만 제공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한국어 패키지판 구매자들에게는 패미컴(FC)판 「다운타운 열혈이야기」의 패키지 이미지로 디자인된 리버시블 커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구매자들은 두 가지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게임 패키지를 꾸밀 수 있습니다.

게임은 다양한 게임 모드와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2D 대전격투풍 미니 게임 'Fighting of Double Dragon 2023'와 악의 대보스 야마다의 탄생비화를 다루는 '냉혈경파 야마다군' 모드는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