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이용자 대상 '구원자의 날' 기념 특별 방송 진행

  • 입력 2023.09.04 16: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4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구원자의 날(9월 1일)’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인아크 김철희 PD가 직접 방송 진행을 맡았으며, ▲9월 업데이트 예고 및 개편 현황 ▲PD와 함께하는 정령의 유물 이야기 ▲BEST OST TOP5 순서로 이뤄졌다.

 

김철희 PD는 ‘구원자의 날’의 유래를 밝히며 방송을 시작해, 8월의 주요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 ‘영지 편집 모드’에 대해 설명하고, 9월 업데이트 예정인 추석 이벤트와 신규 악령토벌 보스에 대해 소개했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내 ‘에버소울’의 정보를 찾아 읽고, 이용자들과 진솔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주고 받는 ‘에버토크’를 진행했다. 김철희 PD가 직접 해설을 덧붙이거나, 여러 개발 비화를 재미있게 소개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철희 PD가 선택한 ‘에버소울’의 BEST OST TOP5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여름 이벤트 ‘엔들리스 서머’의 테마곡이 1위에 선정됐으며, 정령 ‘아야메’의 테마곡과 보컬리스트 다즈비의 테마곡 등이 뒤를 이었다.

 

김PD는 특별방송을 마치며 "’구원자의 날’을 맞이해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청을 해주신 구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에버소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원자의 날' 기념 특별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영상 내 게임 특별 쿠폰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 10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구원자의 날 후기 작성 이벤트’ 등의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지호 키링’과 ‘정령 아크릴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