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Pokémon GO"에 신규 이벤트 ‘팔데아의 모험’ 공개: 다양한 포켓몬과 특별한 보상이 기다린다

  • 입력 2023.08.31 16: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언틱은 오늘, 모바일 게임 "Pokémon GO"에 신규 이벤트 '팔데아의 모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Pokémon GO Fest 2023'에서 트레이너들이 울트라 언록 보너스를 달성한 결과로 일어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벤트 개요

'팔데아의 모험'은 다가오는 9월 5일부터 9월 10일까지 총 5일간 개최됩니다. 이 기간 동안 트레이너들은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 맛보돈 등 팔데아 지방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게임 메커니즘

이벤트 기간동안, ‘안농’이 전 세계 레이드배틀에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또한, 시간 제한된 리서치를 통해 ‘맛보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켓스톱에서는 황금 루어모듈 없이도 황금 포켓스톱을 경험할 수 있고, 특별한 포켓몬 ‘모으령(도보폼)’은 황금 루어모듈을 사용한 황금 포켓스톱에서 등장합니다.

 

추가 보상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경험치(XP)와 별의모래가 4배로 증가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가장 큰 ‘맛보돈’을 전시할 수 있는 특별한 포켓스톱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스페셜 리서치와 전설 레이드

새로운 스페셜 리서치가 추가되어 9월 5일부터 12월 1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중간에 선택의 갈림길이 존재합니다. 전설 레이드배틀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9월 1일부터 8일까지는 북반구에서 종이신도, 남반구에서 철화구야가 등장하고, 9월 8일부터 16일까지는 지역이 바뀝니다.

 

특별 프로모션

Nintendo Switch 게임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출시를 기념하여, 9월 13일부터 모든 트레이너는 주인공의 의상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및 추가 정보

이로써 나이언틱은 "Pokémon GO" 트레이너들에게 더 많은 새로운 경험과 보상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