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1위 달성!

  • 입력 2023.08.29 10:4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ming(대표 시이바 다다시)은 인기 애니메이션 ‘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의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이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던크로’는 지난 24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으며, 26일 기준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1위, 일본에서는 24일 기준 양대 마켓 무료 게임 1위를 달성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화려한 그래픽과 성우진들의 풀보이스 등이 국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꾸준히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또한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전달하는 감동적인 서사와 원작의 감성을 한껏 살린 애니메이션 요소 등이 원작 팬들을 만족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아울러 다양한 강화 요소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파티를 편성할 수 있으며, 배틀 로얄 ‘마석 쟁탈전’, 오토 플레이 대전 ‘투기 대회’ 등 다양한 배틀 콘텐츠도 마련되어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다.

 

Aiming은 무료 게임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일반 뽑기 티켓 10장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 이벤트 ‘하루히메의 모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 ‘여우 요괴’ 산죠노 하루히메의 픽업 뽑기가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부터는 일본의 인기 버튜버 사무소 ‘홀로라이브 프로덕션(Hololive Production)’과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Hololive Japan의 Oozora Subaru, Shirogane Noel, Takane Lui, Shirakami Fubuki, Omaru Polka 등 5명을 비롯해, Hololive English의 Hakos Baelz, Hololive Indonesia의 Anya Melfissa 등 총 7명이 6일간에 걸쳐 배틀 및 ‘마석 쟁탈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인기 버튜버들과의 ‘마석 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일반 뽑기 티켓 10장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