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스타필드’ 특별 에디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예약 판매 시작

  • 입력 2023.08.25 17:2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는 8월 23일,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최신 롤플레잉 게임 ‘스타필드(Starfield)’의 특별 에디션 ‘스타필드 콘스텔레이션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하였다. 이 특별 에디션은 PC 및 Xbox Series X용으로 359,000원에 판매되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얼리 억세스 기회가 포함되어 있다.

‘스타필드’는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새로운 세계로, ‘엘더스크롤 V: 스카이림’ 및 ‘폴아웃 4’의 성공 뒤 25년이 넘는 시간을 투자하여 개발되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별들 사이의 우주 탐험가로서 인류의 가장 큰 의문을 탐구하는 장대한 여정에 참여한다.

스타필드는 플레이어가 나만의 캐릭터와 함께 들려주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완벽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1000개가 넘는 행성의 탐험, 나만의 우주선 관리, 다양한 자원의 발견 및 제작, 그리고 다이나믹한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콘스텔레이션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스틸북 디스플레이 케이스, 크로노마크 시계, 콘스텔레이션 패치, 확장팩, 디지털 아트북,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엑세스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PC용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에서도 확장팩, 인 게임 아이템,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 엑세스, 얼리 엑세스 기회가 제공된다.

모든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추가적으로 ‘올드 마스 스킨 팩’이 제공되며, 이에는 레이저 커터, 딥 마이닝 헬멧 등의 인 게임 보너스 아이템이 포함된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다이렉트 게임즈 웹사이트(https://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