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작혼: 리치 마작’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 입력 2023.08.16 12: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캣푸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마작 게임인 ‘작혼: 리치 마작’에서 여름 맞이 이벤트 ‘고양이의 능력’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작혼의 메인 마스코트 이치히메가 무더운 여름, 대국에 출전을 결심하고 특훈에 돌입하며 시작된다.

 

오는 9월 9일까지 이치히메를 훈련시켜 이한시 대국에 출전시키면 한정 칭호, 한정 마작패 앞면, 한정 마작패, 기원의 두루마리, 이벤트 일러스트, 복주머니 등이 포함된 풍성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맞이 신규 한정 스킨 ‘해변의 휴식’, ‘두근두근 썸머’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캐릭터들(후지, 후지타 카나, 이시하라 우스미, 멍지로, 야기 유이, 시노미야 나츠키, 사라, 치시)의 수영복 스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 ‘경성 귀부인’이라 불리는 기도춘의 신비로운 주인 ‘토죠 쿠로네’가 한정 작사 캐릭터로 등장하며, 전용 특별 인연 장식품으로 리치 연출, 화료 연출, 프로필 테두리와 계약 시 주어지는 라이브 스킨이 함께 공개된다.

 

‘여우의 노래’ 한정 기원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토죠 쿠로네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원 아이템 조정 및 신규 장식품 28개가 추가되는 것은 물론 상시 기원 화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작혼: 리치 마작’은 일본식 ‘리치 마작’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마작 게임으로 전 세계의 유저들과 마작 대국을 펼치며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