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듀얼 링크에 '러시 듀얼'이 도착합니다: 9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 입력 2023.08.11 13:4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nami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유한회사(KONAMI)가 국제적인 카드게임 유희왕! 듀얼 링크에 대한 혁신적인 업데이트를 발표하며 게임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요 업데이트에는 "러시 듀얼"이라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도입될 예정으로,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유희왕! SEVENS의 세계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희왕! 듀얼 링크 프로듀서 Akitsu Terashima씨는 유희왕! 월드 챔피언십 2023에서 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러시 듀얼"은 기존의 유희왕! TCG 룰셋과는 별개로, 더욱 단순하고 간결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접근하고, 기존의 플레이어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9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한 번에 여러 카드를 뽑고 재보충하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통해 빠르고 진취적인 듀얼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희왕! 듀얼 링크는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과 PC에서 제공되며, 야미 유기, 제이든 유키, 후도 유세이 등 유희왕! 프랜차이즈의 유명한 캐릭터들이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희왕! 듀얼 링크를 좀 더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이며,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에게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희왕! 듀얼 링크는 iOS, Android, 그리고 PC의 Stea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