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미라마 맵 업데이트와 애스턴마틴 컬래버레이션 발표"

  • 입력 2023.08.10 11: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최근 PUBG: 배틀그라운드의 미라마 맵을 대대적으로 개편하며 25.1 버전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미라마 맵은 배틀그라운드의 기존 전장 중 하나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맵의 고유한 콘셉트와 진지함은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변화가 가해졌다. 기존의 레드존은 더 역동적인 ‘모래 폭풍’으로 변화되며, 이로 인해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와 시야가 제한되는 등 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맵 내에 ‘집라인’을 도입하여 섬과 능선 사이를 더욱 빠르고 전략적으로 이동할 수 있게 했다.

미라마에는 신규 지역인 ‘파르토나’, ‘리조트’, ‘트럭 휴게소’도 추가되었다. 이 지역들은 기존의 논밭과 폐차장을 대체하면서도 다양한 파밍 효율과 교전 경험을 제공하며 맵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크래프톤은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애스턴마틴의 스페셜 차량 스킨과 다양한 아이템들이 게임 내에서 등장하게 될 예정이다. 이 아이템들은 8월 9일부터 PC에서, 그리고 8월 17일부터 콘솔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시즌 25의 시작과 함께, 시즌 24의 보상이 부여될 예정이며, 최종 랭크에 따른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추가로 비상 호출 밸런스 조정, 신규 맵 ‘보드워크’ 출시, 로비 내 팀원 제안 기능 추가 등의 업데이트도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미라마 맵의 새로운 콘셉트를 통해 더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유도하며, 애스턴마틴과의 협업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