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2023’ 세부 운영 계획 공개

  • 입력 2023.08.09 13:1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3에서 글로벌 파트너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게임의 추가 라인업과 세부 운영 계획을 9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자사 최초의 단독 행사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Into the Infinite: A Level Infinite Showcase)’가 오는 23일 오후 7시(현지 중부유럽 하계 표준시간CEST 기준)에 개최되며, 에어리언웨어(Alienware)와의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에어리언웨어 X16 게이밍 노트북을 증정한다.

 

레벨 인피니트 부스는 독일 게임스컴 행사장 내 6번 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는 전 세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 시연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카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 시연 등 부스 활동에 참여해 카드를 채우고 ‘레벨 인피니트 행운의 바퀴’를 돌려 레벨 인피니트가 새겨진 야구 모자와 백팩 등이 포함된 한정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아레나 브레이크아웃(Arena Breakout)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가제, Assassin’s Creed®: Codename Jade) ▲GTFO ▲스탬피드: 레이싱 로얄(Stampede: Racing Royale) ▲싱크드(SYNCED) ▲웨이파인더(Wayfinder) 등 여섯 가지 타이틀의 시연을 선보인다.

 

먼저 모바일 전략 FPS ‘아레나 브레이크아웃’과 관련된 기념품을 증정하며, 시연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정 군번줄과 굿즈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가제)’의 시연도 선보인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최초로 모바일로 구현된 이 게임은 시리즈만의 상징인 은신, 파쿠르, 암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10 챔버스(10 Chambers)의 하드코어 협동 슈팅 게임 ‘GTFO’는 게임스컴 행사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고난도 콘텐츠를 공개하며, 클리어 시 한정판 굿즈와 개발자 미팅 기회를 제공한다.

 

카트 레이싱 게임 ‘스탬피드: 레이싱 로얄’ 시연에서는 플레이어 60명이 함께하는 레이싱 이벤트가 펼쳐지며, 부스 내 공식 포디움에서 사진을 찍거나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넥스트 스튜디오(NExT Studios)가 개발한 ‘싱크드’ 시연에서는 3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PvE 대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크러셔’ 실물 크기 동상과 촬영할 기회도 제공된다.

 

‘싱크드’는 올여름 PC,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에어십 신디케이트(Airship Syndicate)와 디지털 익스트림즈(Digital Extremes)가 선보이는 ‘웨이파인더’는 온라인 액션 RPG로, 행사에서 방문객들에게 시즌 1: Gloom Break의 시연 기회를 마련했다.

 

아울러 ‘웨이파인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코믹스의 전설 조 마두레이라(Joe Madureira)와 에어십 신디케이트 스튜디오 대표 라이언 스테파넬리(Ryan Stefanelli)를 만날 기회도 주어진다.

 

이 밖에 인플렉시온 게임즈(Inflexion Games)의 가스램프 판타지 게임 ‘나이팅게일(Nightingale)’의 인게임 캐릭터인 Puck과 Lady in Red 코스플레이어들과 촬영 기회는 물론 ‘나이팅게일’ 테마의 한정판 PC 데스크탑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게임 속 ‘포털’을 실물로 전시한다.

 

레벨 인피니트의 글로벌 선임 마케팅 디렉터 앤서니 크라우츠(Anthony Crouts)는 “이번 행사에는 ’싱크드’, ‘스탬피드: 레이싱 로얄’, ‘누누의 노래: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GTFO’, ‘웨이파인더’ 그리고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제이드’ 등 흥미로운 게임 소식으로 가득하다”며 “전 세계 플레이어분들이 이번 쇼케이스에 주목하실 이유가 충분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3일 예정된 레벨 인피니트의 ‘인투 더 인피니트’ 행사는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