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로ON: 仙' 쇼케이스를 통해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 입력 2023.08.07 16: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개발사 넥슨은 지난 4일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로ON: 仙'을 개최하고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쇼케이스는 최대 동시 시청 2만여 명을 기록했다.

신규 대륙 선계의 공개와 미지의 숲

9월 업데이트를 통해 던파의 네 번째 대륙인 선계가 소개된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선계는 모험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계 업데이트에 앞서 8월에는 던파 최초의 8인 파티 플레이 던전 ‘미지의 숲’을 선보인다.

장비 구조 및 아이템 파밍 시스템 개선

장비 옵션 레벨과 성장 방식, 파밍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며, 다양한 장비 세팅 목표를 세울 수 있게 된다. 기존 주류 세팅 장비의 위상과 가치는 유지하며, 커스텀 에픽 장비 세팅에 유용한 신규 큐브와 110 레벨 장비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추가된다.

캐릭터 밸런스 패치와 리뉴얼

8월 17일에는 25개 캐릭터에 대한 밸런스 패치가 적용되고, 10월에는 ‘귀검사(남)’의 도트 리뉴얼이 진행되며, 일부 직업에 스킬 프로세스 변화가 준다.

오프라인 행사와 오케스트라 콘서트

9월 17일에는 ‘던파 심포니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며, 11월에는 창작 굿즈 판매 행사 ‘플레이 마켓’과 ‘던파 페스티벌’이 함께 개최된다.

네오플의 이원만 총괄 디렉터는 “선계의 등장으로 던파 세계관이 한 차원 더 확장될 것”이라며 “모험가분들이 ‘던파’를 통해 항상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던파 하반기 업데이트 및 쇼케이스 ‘던파로ON: 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던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