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릿트, 탕탕특공대 ‘Habby’와 퍼블리싱 계약 및 개발 인력 확충

  • 입력 2023.08.01 13: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게임 퍼블리셔 Habby(하비) 국내 개발사 콘크릿트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 ‘SOULS’ 선보일 예정이다.

Habby탕탕특공대’, ‘궁수의 전설 같은 인기 모바일 게임들의 성공을 이끈 퍼블리셔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회사다. 이번 신작인 ‘SOULS’ 풍성한 3D 아트와 독특한 영웅 캐릭터들, 전략적인 타일 기반 턴제 전투, 로그라이크 시스템, 방치형 재화 획득 등을 독특한 특징으로 내세우며 게임 마니아들의 눈길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작품은 이미 영국, 호주 캐나다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했으며, 아름다운 그래픽과 독특한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았다는 점이 확인됐다.

개발사인 콘크릿트는중년기사 김봉식 디렉터로 알려진 김동준 대표를 중심으로 역량 있는 개발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3000 다운로드를 기록한펭귄의 개발사인 팬텀의 자회사로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콘크릿트는 ‘SOULS’ 퍼블리싱 계약 체결 개발 인력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UI 디자이너 개발 직군에 대한 채용은 게임잡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있다.

콘크릿트 측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기회를 제공해준 Habby 대한 감사함을 전한다며, 함께 성장하며 세계 최고를 목표로 삼을 열정적인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이 앞으로 어떠한 신선한 바람을 게임 시장에 불어넣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