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와 웹툰 '투신전생기' 콜라보레이션 진행"

  • 입력 2023.07.27 11: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오늘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에서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품 '투신전생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2023년 7월 27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투신전생기'는 인류의 최후의 생존자인 제피르가 마신과의 전투에서 패배하면서 10년 전으로 돌아가 복수하는 액션 판타지 웹툰입니다. 세밀한 그림체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광전사 키우기 X 투신전생기’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 후 '이세계 진입 버튼'을 클릭하여 시즌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면 주요 시놉시스를 경험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하여 '투신전생기'와 관련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신전생기의 주인공 '제피르'와 여주인공 '알테어', 제피르의 조력자 '루시우스', 수녀이자 브로커 역할의 '안나 프림로즈', 알테어의 호위 기사 '오필리아' 등의 인기 캐릭터들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제피르와 오필리아 코스튬 패키지, 루시우스와 안나 프림로즈, 알테어 동료 패키지 등 '투신전생기'와 관련된 다양한 한정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전사 키우기는 방치형 액션 RPG 게임으로, 무한 방치형 무대를 지원하는 광활한 세계관과 화려한 액션 스킬을 선보입니다. 간단한 육성 방식을 통해 캐릭터가 빠르게 성장하며, 기존에 방치형 RPG 게임을 접해보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리한 조작법을 제공합니다.

광전사 키우기의 게임 정보, 이벤트 정보, 커뮤니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전사 키우기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웹툰과 게임의 조화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