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그오브레전드) 신규모드 아레나 티어표와 공략 (캐릭터,챔피언 티어표) ,7월 26일 기준

  • 입력 2023.07.26 15: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신규모드 아레나 모드가 지난 금요일 출시 되었다. 

출시 이후로 통계가 조금 쌓여 7/26일 기준 아레나에서 좋은 캐릭터 티어표를 만들어 공유하고자 한다.

캐릭터 티어표는 승률과 1등확률, 평균 순위를 고려하여 만들었다.

좋은 캐릭터 위주 이므로 언급된 캐릭터들은 전부 쓸만한 캐릭터라고 보면 된다.

 

0티어

타릭,하이머딩거,워윅

1티어 캐릭터는 승률이 60%가 넘는 캐릭터 들로 타릭의 경우 수호자의 부적을 시작 아이템으로 월석 재생기를 코어템으로 사용한다.

하이머딩거는 수호자의 장막을 시작 아이템으로 리안드리를 코어템으로 사용한다.

워윅은 수호자의 망치를 시작 아이템으로, 신성한 파괴자를 코어템으로 사용하는게 승률이 높다.

 

1티어

베인,잭스,애니,피오라,일라오이

이 캐릭터들은 픽률과 밴율도 준수한대 승률이 60%에 가까운 캐릭터 들이다. 역시 성능이 좋은편!

 

1.5티어

케일,카이사,스웨인,일라오이,카시오페아,케넨,요릭,코르키,신지드,오공

이 캐릭터들은 승률이 준수한 캐릭터들로 픽,밴률이 앞의 캐릭터에 비해 덜하여 선정하였다. 대신 승률이 높은만큼 포텐이 있어 보인다.

 

2티어

마스터이,티모,자이라,트런들,트위치,아이번,볼리베어,브랜드,빅토르,아무무,킨드레드,말자하,바이,나서스,코그모,우르곳

이 캐릭터들은 승률 55% 정도의 괜찮은 캐릭터 들이다. 

 

여기까지가 아레나 7/26일 기준 좋은 캐릭터들의 티어표 이며 이외에도 조합에 따라 좋은 캐릭터들이 있으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