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 "호그와트 레거시" 닌텐도 스위치 한글판 예약 판매 시작

  • 입력 2023.07.26 12:2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대표 이창성)는 세계적인 게임 제작사인 Warner Bros. Games와 Avalanche Software와 협업하여 개발한 "호그와트 레거시"의 닌텐도 스위치 한글판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예약 판매는 2023년 7월 26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어 2023년 11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정식 발매일은 2023년 11월 14일입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가장 사랑받는 마법의 세계인 '해리포터'의 설정을 바탕으로 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강력한 고대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5학년 전학생이 되어, 미지의 마법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한글판 패키지는 가격이 69,800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오닉스 히포그리프 탈것, 팬클럽 계정 연동 안내 카드, 그리고 한정수량의 토트백이 제공됩니다. 특히 토트백은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음을 구매자들에게 알렸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적들을 상대로 하며 강력한 마법을 마스터하고, 마법 물약을 제조하며, 마법 식물을 수확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의 다른 학생들과 친구가 되거나 교수님들과 시간을 보내는 등, 마법 세계에서의 새로운 삶을 체험하게 됩니다. 게임 속에서는 마법사들의 미래를 위협하는 다양한 위협과도 맞서야 하며, 그 과정에서 마법 세계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이 게임은, 해리포터 팬들뿐만 아니라 RPG 게임의 팬들에게도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호그와트 레거시"가 플레이어들에게 어떤 새로운 모험을 선사할지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