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패키지 예약 판매 7월 27일 시작"

  • 입력 2023.07.25 17: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PlayStation®5, PlayStation®4용으로 개발된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2023년 7월 27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에서는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 키 비주얼이 인쇄된 '패브릭 미니 포스터'를 증정한다. 패키지 초회 동봉판 특전과 다운로드판 예약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체 파츠와 오리지널 페인트/데칼로 구성된 기체 데이터 'MELANDER C3 G13 특별 사양 「TENDERFOOT」’를 제공한다. 이 특전은 오리지널 페인트/데칼이 입혀진 기체 데이터로, 특전으로만 입수 가능하며, 이 기체에 사용된 파츠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의 신규 풀 CG 스토리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이 트레일러는 핸들러 월터의 지시에 따라 냉혹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강화 인간 부대의 최후를 담고 있다. 이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와 그 주인과의 만남, 그리고 그들을 기다리는 가혹한 전장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루비콘3라는 행성에서 신물질 '코랄'이 발견되는 상황을 그린다. 이 물질은 에너지 자원으로서 인류의 기술과 통신에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지만, 대재앙을 일으키게 되어 봉인된 행성에 다시 재상륙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독립 용병으로서 기업과 다른 파벌을 둘러싼 싸움에 참여하게 된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은 높은 기동성과 커스터마이징을 자랑하는 메카를 이용해 루비콘3에서 가장 성공하고 이익을 볼 수 있는 용병이 되기 위한 전투를 선사한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의 패키지 예약 판매는 7월 27일부터 시작되며, 2023년 8월 25일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