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만추’ 시리즈 게임 최신작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 사전 등록 시작

  • 입력 2023.07.24 15:1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ming(대표 시이바 다다시) 인기 애니메이션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되는 걸까)’ 시리즈를 원작으로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4 밝혔다.

던크로 원작던만추시리즈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원작의 스토리와 배틀을 리얼하게 체험할 있는 배틀 액션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다양한 육성 요소를 조합해 자신만의 파티를 편성할 있으며, 배틀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있는 원작의 필살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격 수단, 회피 등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액션의 쾌감을 선사한다.

밖에도 전원과 싸워야 하는 배틀 로얄 콘텐츠마석 쟁탈전’, 편성이 승리에 중요한 열쇠가 되는 오토 플레이 대전투기 대회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과 같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과 원작의 세계를 호화 성우진의 보이스로 체험할 있는 부분은 기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유튜브 채널 카라반 채널에서던크로플레이 영상을 비롯해 각종 영상이 공개돼 있어던크로 매력을 미리 엿볼 있다.

던크로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며, 참여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던크로 사전 등록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스토어(App Store),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