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최신 전기차 및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발표

  • 입력 2023.07.21 15:5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A 온라인이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신 전기차 및 전기 자전거 등이 추가되며, 보상 증가, 신규 타임 트라이얼, 그리고 다양한 차량 전시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신규 차량 추가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는 최신 전기차 페노 라 쿠흐즈를 출시하였다. 이 차량은 GTA+ 회원들이 8월 16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페달 앤 메탈 사이클에서는 전기 산악자전거 인덕터를 판매하며, 이를 통해 로스 산토스 주민들의 환경 보호 노력을 지원한다.

레이스 및 커뮤니티 모드 업데이트

익스트림 스포츠 팬을 위한 새로운 타임 트라이얼, 정크 에너지 타임 트라이얼이 추가되었다. 또한, 핫 링 써킷 레이스, 특수 차량 스턴트 레이스, 오픈 휠 레이스, 길거리 레이스, 추격전 레이스에서 보상을 세 배로 받을 수 있다.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신선하고 재미있는 커뮤니티 시리즈도 추가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모든 경쟁자에게 보상을 세 배로 지급한다.

차량 전시회 업데이트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시몬이 준비한 맞춤 차량을 제공하며, 이번 주에는 오픈 휠 스피드스터 한 쌍이 선보인다. 또한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로스 산토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을 선보이며, 이번 주에는 페가시 토레로 XO와 오셀럿 링크스가 전시된다. 다이아몬드 카지노 포디움에서는 벌카 워러너 HKR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행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튜닝 샵 부지, 매머드 어벤져, 오셀럿 링크스, 피스터 811, 바피드 도미네이터 ASP, 오셀럿 R88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할인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차량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GTA 온라인은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도전과 보상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