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에서 새로운 모험 시작, 신규 기능 '루트' 출시

  • 입력 2023.07.21 15:3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의 개발사 Niantic.inc(나이언틱)가 21일 신규 기능 '루트'를 선보였다. '루트'를 통해 트레이너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를 공유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이 만든 루트를 따라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루트'를 생성하려면 포켓스톱이나 체육관을 시작점으로 선택하고 레코드 버튼을 눌러 맵핑을 시작하면 된다. 루트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한 후 검토를 통과하면 다른 트레이너들이 해당 루트를 따라갈 수 있다.

특히, 루트를 따라 모험을 시작하면 포켓몬이 향로에 더 잘 이끌리며, 모험 완료 시에는 루트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루트 탐험을 완료할 때마다 XP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는 7일 동안 지속되면 증가한다.

또한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루트를 탐험하면 파트너 포켓몬 사탕을 더 빠르게 획득할 수 있으며, 모험 완료 시 파트너 하트를 획득한다. 탐험 도중에는 질서포켓몬 '지가르데'의 형태를 바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가르데 셀'을 발견할 수도 있다.

신규 기능 '루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21일부터 24일까지 '새로운 길잡이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포켓몬 GO"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질서포켓몬인 '지가르데'를 만날 수 있다.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루트'를 탐험하면 포켓몬 사탕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도 제공된다.

'루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루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