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서비스 3주년 기념 오프라인 유저 행사 개최

  • 입력 2023.07.17 18:1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Dear. Knights’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 서교점에서 열린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28명의 이용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Dear. Knights’ 행사는 총 2부에 걸쳐 진행됐으며, 개발진의 향후 개발 방향성 공개 및 질의응답과 더불어 OST 재즈 공연,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 등으로 꾸며졌다. 이번 행사는 많은 이용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행사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디언 테일즈’ OST를 재해석한 재즈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후 게임에 애정을 담은 3주년 기념 팬아트 수상작들에 대한 시상식으로 이어졌다.

 

이에 이어, 김부강 신임 디렉터가 등단해 향후 개발 방향성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디렉터는 현장에서 이용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가디언 테일즈를 사랑해 주시는 기사님들이 있었기에 서비스 3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맞을 수 있었다”라며, “오래도록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즐기실 수 있도록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