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미해결사건부’, 서비스 2주년 기념 ‘서약의 날’ 이벤트 개최

  • 입력 2023.07.10 14:3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 ‘서약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는 다가오는 2주년을 맞아 인게임 이벤트뿐만 아니라, 스페셜 향수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서약의 날’ 이벤트는 남자 주인공과 바다에서 사랑과 삶에 서약을 맺는 스토리로,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임무 완료 시 여신의 눈물·한정판, 미림칩, 10회 무료 속삭임, 기념 한정 카드를 무료로 획득 가능하며, ‘파도테마’ 의상, 신규 모션 초대장 등을 유료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신의 그림자 이벤트에서는 강혁 ‘오렌지빛 마음’, 백은후 ‘빛나는 서약’, 윤노아 ‘석양에 빛나는 사랑’, 유신우 ‘찰나의 맹세’ 등 서약의 날 주년 기념 한정 SSR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속삭임 진행 횟수가 일정량 누적될 시, 주년 기념 한정 애정 테마 명함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 이벤트 ‘함께 달빛을 향해’에서는 남주인공과 함께 ‘랜드 현상’, ‘랜드 퀴즈’, ‘달빛 소원’ 등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한정 R 생각, 한정 배지, 명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레벨 10 이상인 계정을 보유하거나 메인 스테이지 01-13을 클리어하는 등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여신의 눈물·한정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4일부터 2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향수 4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 증정품을 포함한 캐릭터별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향수는 한정 수량으로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강혁-시트러스 ▲백은후-우디 ▲윤노아-플로럴 ▲유신우-프루티 등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미해결사건부’의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