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시간 시스템 “시간 교차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

  • 입력 2023.06.19 11: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교차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새로운 '되감기' 시스템을 통해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혁신적인 특징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빠른 액션을 방해하는 일관되지 않은 컨트롤과 균형이 맞지 않는 레벨디자인에 고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적의 공격 패턴은 예측 가능하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인공인 "에코"는 큰 검을 사용하며, 특별한 콤보가 눈에 띄게 부족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패링" 기술이 효과적이지만, 나중에는 적의 투사체를 되돌리는 것 으로만 상대하기는 까다로워 그 효과가 줄어듭니다. 

 

점프 컨트롤이 일관적이지 않아 문제가 되어 자주 실수를 유발하고, 플레이어들에게 불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게임의 전투 진행은 가볍지만, 다양한 적 유형으로 '되감기' 기능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그러나 패링과 회피 기능이 종종 혼동되어 어색한 전투가 이루어집니다.

 '시간 도약' 능력을 얻게되면 게임 동적을 바꾸어, 대상 기반 공격을 위한 순간 이동을 가능하게 하고 게임의 속도와 흥미를 높입니다.

전반적으로 "시간 교차 리그오브레전드 이야기"는 신선하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어와 전투 시스템의 약간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되감기와 시간도약 메커니즘, 그리고 한국어 풀 보이스   번역은 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네요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