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버, 6월 28일 정식 출시! 넥슨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 입력 2023.06.13 18:3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의 자회사인 민트로켓에서 개발한 새로운 해양 어드벤처 및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가 오는 6월 28일에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해양을 탐험하고, 다양한 해양 생물을 포획한 후, 포획한 생물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초밥집을 운영하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2022년 10월에 얼리 액세스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민트로켓은 지난 1년 동안의 업적을 통해 그들의 첫 번째 제품인 '데이브 더 다이버'를 선보였고, 6월 28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얼리 액세스에서 독특한 게임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민트로켓 브랜드를 확립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보지 못했던 풍부한 콘텐츠와 스토리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신규 어종과 해저 보스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미션도 포함됩니다.

또한, 새로운 챕터와 시스템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더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개선한 다양한 요소도 새롭게 도입될 예정입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PC를 통해 스팀에서,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넥슨의 공식 포털 사이트에도 '데이브 더 다이버' 게임이 등록되어 있어, 해당 팝업이나 항목을 클릭하면 민트로켓의 웹사이트로 리다이렉트됩니다.

이렇게 풍부한 콘텐츠와 독특한 게임 컨셉으로 무장한 '데이브 더 다이버'가 플레이어들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