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해결사건부, 유신우 생일 시리즈 기간 한정 콘텐츠 오픈

  • 입력 2023.06.12 15: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주인공 캐릭터 ‘유신우’의 생일을 맞아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6월 21일 생일을 맞이하는 유신우는 세계관 속 건실한 그룹 후계자로, 피렌체 미술 대학의 유화 전공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등 예술에도 조예가 깊다.

 

이번 생일 기간 콘텐츠 ‘꿈을 이루는 바다’는 오는 14일부터 즐길 수 있으며, 유신우와 함께 시리즈 소원 일정을 클리어하면 풍성한 생일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유저들은 유신우의 SSR 카드 「꺼지지 않는 열정」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지난해 진행된 [찬란한 그대에게] 시리즈 복각을 통해 다시 한번 지난날의 달콤한 빛과 그림자를 추억 속에 간직할 수 있다.

 

또한 생일 기간 한정 임무를 클리어하면 유신우 R 카드 「사색」과 [여신의 눈물]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시리즈 소원 일정을 완료하면 유신우 의상, 배경 등 다양한 한정 보상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일정 기간 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신우의 생일 전용 메시지와 통화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유신우의 비밀스러운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영상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