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리세마라를 위한 캐릭터 티어표,등급표

  • 입력 2023.05.25 12: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로, 마법 세계에서 마력 없이 태어난 ‘아스타’와 그의 친구 ‘유노’가 ‘마법제’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 감성을 그대로 살린 고품질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몰입감 있는 이야기 전개, 소소한 미니게임부터 차별화된 전투 요소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 게임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딜러, 탱커, 힐러, 서포터, 디버퍼 등의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에서 활약할 수 있는 능력치와 스킬을 갖고 있다.

 

1티어에는 SS등급의 유노 (딜러), 아스타 (딜러), 마르스 (탱커), 미모사, 버밀리온 (힐러), 릴 보이스모르티에 (디버퍼), 노젤 실버 (디버퍼)가 속해있다.

이들은 각각의 역할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며, 전투에서 필수적인 존재라고 할 수 있다.

2티어에는 S등급의 푸에고레온, 버밀리온 (딜러), 잭 더 리퍼 (딜러), 샐리 (서포터), 윌리엄 밴전스, 라데스, 레오폴드, 야미, 아스타, 노엘, 바네사, 고슈, 알렉드라, 시렌 솔리드가 속해있다.

이들은 1티어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고 있다.

3티어에는 노젤, 잭, 윌리엄, 푸에고레온, 럭 마그나, 차미 핀랄, 네브라 솔, 히스 발토스가 속해있다. 이들은 2티어보다는 성능이 다소 떨어지지만, 특정 조건에서는 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들이다.

 

이 티어표는 개인적인 의견이나 판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