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 오는 27일 ‘몽실몽실 친구들·상’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입력 2023.05.23 15:1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몽실몽실 친구들·상’ 기간 한정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며, 강혁과 함께 멋진 저먼 셰퍼드를 돌보거나, 윤노아와 오드 아이가 매력적인 페르시안 고양이를 보살필 수 있다.

 

특히 먹이 주기, 목욕시키기, 놀아주기, 산책하기 등 성장 일기를 기록하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에게 ‘통조림’, ‘맛있는 말린 간식’ 등을 먹이거나 목욕을 시키는 등 상호작용은 물론, 다양한 실외 활동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의 소망을 클리어하고 신뢰도 레벨을 올리면 펫 번역기와 놀아주기 등 콘텐츠를 해제할 수 있으며, ‘미림 칩’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성장 추억’을 완료할 시 ‘설레는 치유’와 ‘달콤한 오만’ 등 이벤트 한정 배지가 제공된다.

 

같은 기간 오픈되는 여신의 그림자 이벤트에서는 강혁 SSR 「맥스의 꿈」과 윤노아 SSR 「슈슈의 흔적」 등 이벤트 한정 SSR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 밖에 신규 모션 초대장인 강혁의 '달콤한 낮잠 시간'과 윤노아의 '꿈속 눈뭉치'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