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글로벌 얼리 액세스 돌입

  • 입력 2023.05.19 13:2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의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는 19일,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베일드 엑스퍼트'의 얼리 액세스는 스팀과 넥슨닷컴을 통해 진행되며, 국내 이용자들에게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임은 3대3, 5대5 폭파전을 비롯해 '팀 데스매치', 'AI모드'를 플레이 가능하며 캐릭터 10종과 '알타시티', '코리아타운', '밀밭' 등 7개의 맵을 제공한다.

지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개선한 점들을 게임에 반영하였다. '브릿지' 맵에 신규 폭파 공간을 추가하여 공격과 수비 간의 밸런스를 조절하였고, 파괴력이 높은 AP(파쇄)탄과 신규 AR 무기 'AK-15 mod'도 추가하였다.

더욱 치열한 전투를 위해 '경쟁전 프리 시즌'이 20일부터 시작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베일드 엑스퍼트'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대 코드를 발급받아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를 6월 5일까지 진행하며,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만 명에게 넥슨캐시 5,000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추가로, 6월 15일까지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베일드 엑스퍼트' 드롭이 활성화된 방송을 1시간 시청할 때마다 '트위치 VX 수트 스킨 박스'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아프리카TV에서는 20일 인기 BJ들이 '베일드 엑스퍼트'를 플레이하며 미션을 달성하는 합동 방송 '미션 파서블'을 진행하고, 25일부터 27일까지는 트위치에서 '류제홍', '푸린' 등이 팀을 이뤄 토너먼트를 펼치는 이벤트 매치 '자낳대 시즌2'를 실시한다.

‘베일드 엑스퍼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일드 엑스퍼트' 공식 홈페이지: 링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