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게임쇼 2023 메인 비주얼 공개, ‘게임이 움직인다, 세상이 바뀐다’

  • 입력 2023.05.19 11: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게임쇼 2023(TGS 2023)의 메인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컴퓨터엔터테인먼트소프트웨어협회(CESA)는 18일, 도쿄게임쇼 2023의 메인 비주얼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메인 비주얼은 행사의 주제인 '게임이 움직인다, 세상이 바뀐다’를 표현한 것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쿳카(KUKKA)가 작업했다. 쿳카는 4년 연속으로 도쿄게임쇼의 메인 비주얼을 담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인 비주얼에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게임 속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로 손을 뻗으며 게임 세계에 빠져드는 듯한 구도로 그려져 있다. 폭발이나 이펙트 등 게임다운 아이템을 새겨 넣어 선명한 배색으로 완성된 일러스트는 약동감과 움직임을 가득 담고 있다.

도쿄게임쇼 2023은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일본 지바시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다.

4년 만에 마쿠하리 멧세 전관을 이용하여 코스프레 에리어가 부활하고, 공식 프로그램의 온라인 기획과 가상 회장 (TGSVR)도 강화한 역대 최대 규모의 하이브리드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도쿄게임쇼 2023에 참여할 게임 회사들과 기대되는 게임들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으며,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