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스토어에서 ‘데스 스트랜딩’ 무료로 즐기세요!

  • 입력 2023.05.19 11: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스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연간 최대 게임 할인 이벤트인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세일은 6월 15일까지 최고의 명작 게임을 매주 금요일에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 판매합니다.

무료 배포의 첫 번째 주인공은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SF 액션 게임 '데스 스트랜딩’입니다.

이 게임은 황폐해진 미대륙에서 사람들 사이를 연결하고 희망을 전하는 주인공 샘 브리지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몰입도 높은 독특한 세계관과 주제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데스 스트랜딩’은 27일 새벽 1시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 번 받으면 기간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픽 메가 세일에는 무료 배포뿐만 아니라 다른 매력적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사용하면 즉시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또한, 에픽 리워드라는 신규 프로모션으로 구매액의 5%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세인츠 로우 (5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 (20%), 피파 23: 스탠다드 에디션 (70%),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 (75%)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게임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혜택에 에픽 리워드라는 신규 혜택을 추가해 보다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려 보시고, 코지마 감독의 '데스 스트랜딩’을 즐겁게 플레이하시고, 에픽 메가 세일 동안 매주 공개되는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