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민트로켓, 신작 프로젝트 2종 공개…'낙원’과 ‘TB’

  • 입력 2023.05.19 11: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의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이 차기 신작 프로젝트 2종을 공개했다.

민트로켓은 2023년 5월 19일에 'TB(Top View Battle)'와 'NAKWON(낙원)'의 개발 영상을 선보였다. 이들은 민트로켓의 첫 번째 신작으로, 게임의 근본적인 재미와 가치를 연구하는 팀의 철학을 반영한 작품이다.

'TB’는 탑뷰 대전 액션 타이틀로,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전장에 들어가서 다양한 공격과 방어 기술을 사용하여 승리를 향해 싸운다.

근접 공격, 원거리 사격, 궁극기 등 다양한 액션 요소가 풍부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낙원’은 사실적으로 구성된 서울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파밍-탈출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장르로,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거나 경쟁하면서 좀비와 싸우고 자원을 수집하고 탈출구를 찾아야 한다. 서울의 다양한 지역과 건물들이 사실적으로 재현되어 있으며, 좀비들도 각기 다른 특징과 패턴을 가지고 있다.

민트로켓은 게임의 근본적인 재미와 가치를 연구하는 넥슨의 서브 브랜드로, 지난해 4월 29일에 출범했다. 민트로켓은 개발 초기 단계부터 빠르게 선보여 유저와 함께 호흡하며 게임을 발전시키는 방식을 채택했다. 민트로켓은 이번 공개 영상을 통해 피드백을 수집하는 한편, 올해 연내에 오픈 테스트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