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road, 모바일 전투 액션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 정식 출시!

  • 입력 2023.05.04 12:4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road(세븐로드, 대표 개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전투 액션 모바일 게임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은 중국 무협 소설 ‘투라대륙’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인간과 신마 간의 치열한 전투와 독특한 세계관을 애니메이션급 그래픽과 액션 전투로 담아냈다.

 

또한 신비로운 능력인 ‘스피릿’으로 가득한 이세계 대륙을 배경으로, 각기 색다른 개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들의 서사와 세계관 등 차별화된 게임 전개가 눈길을 끈다.

 

이 같은 주요 특징과 원작 IP 인기에 힘입어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은 지난달 시작한 사전등록에서 100만 명 이상을 모객하며, 흥행 예감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 이벤트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SSR 캐릭터 ‘마야’와 개척자 호칭, 7회 뽑기권, 다이아, 스피커 등 보상을 지급한다.

 

세븐로드 관계자는 “그동안 정식 출시까지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안정적인 게임 운영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