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PS Plus 무료 게임 3종! ,무료 게임으로 즐기는 다양한 액션

  • 입력 2023.04.27 13:2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구독자들에게는 매달 새로운 무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GRID Legends

GRID Legends는 레이싱 장르의 게임으로, 실제 드라이버들과 경쟁하거나 AI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차량과 트랙을 선택하고, 날씨나 시간대에 따라 변화하는 조건에 맞춰 운전 스킬을 발휘하세요.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멀티 플레이 모드가 있으며,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영화처럼 연출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는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거나 협력할 수 있습니다.


 Chivalry 2

Chivalry 2는 메디벌 액션 장르의 게임으로, 중세 시대의 전장에서 칼날을 휘두르고 방패를 들고 싸우는 장면을 재현합니다.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에서 자신의 진영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울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멀티 플레이 모드가 있으며,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기본적인 조작법과 전투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는 다양한 모드와 맵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하거나 협력 가능합니다.


 Descenders

Descenders는 다운힐 자전거 장르의 게임으로, 산악 자전거를 타고 다양한 지형과 장애물을 통과하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멀티 플레이 모드가 있으며,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맵에서 자신의 스타일과 난이도에 맞게 코스를 선택하고 탈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는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타거나 서로의 기록을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리얼리스틱한 물리 엔진과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특징으로 하며, 자신만의 자전거와 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3년 5월 PS Plus 무료 게임에 대해 소개해 보았습니다. 이번 달에도 플레이스테이션과 함께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게임을 즐겨보세요. PS Plus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PS Store에서 해당 게임을 검색하고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게임은 PS Plus 구독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