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5 FINAL FANTASY XVI 번들 출시 예정: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

  • 입력 2023.04.27 13: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2023년 6월 22일, PlayStation 5(PS5) FINAL FANTASY XVI 번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번들은 PS5 디지털 에디션 번들과 PS5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번들 두 가지로 제공된다.

PS5 디지털 에디션 번들의 권장소비자가격은 630,800원, PS5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번들은 760,800원으로 공개되었다. 각 번들에는 PlayStation 5 콘솔(디지털 또는 디스크 버전),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그리고 FINAL FANTASY XVI 소프트웨어 바우처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번들 2종은 오는 6월 22일부터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공식 파트너샵, 온라인몰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FINAL FANTASY XVI는 FINAL FANTASY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완전 신작으로, 세계가 종언을 맞이하는 배경 속에서 마더 크리스털 파괴를 목표로 한 주인공 클라이브 로즈필드의 이야기를 그린다.

번들에 포함된 게임 아이템으로는 무기 '브레이브 하트', 액세서리 '캐트시의 행운의 부적', 그리고 액세서리 '학자의 안경'이 있다. 이러한 디지털 보너스 아이템은 추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