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27주년 기념 천인 리마스터

  • 입력 2023.04.20 15: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의 27주년을 맞아 천인 직업의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천인은 하늘의 자손으로, 신비한 힘을 사용하는 균형잡힌 직업이다. 개조, 창조, 지배 중 하나의 힘을 선택하여 다양한 곳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번 리마스터로 천인은 3개로 구분되었던 계열별 스펠이 통합되며, 하늘의 힘을 관장하는 더욱 강력한 직업으로 거듭난다.

구름을 타고 빠르게 적을 관통해 이동하는 등 기동성이 높아지며, 날씨를 이용한 다양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천인은 행운을 통해 쿨타임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신수 마법과 환수 마법을 자주 사용할 수 있다. 신수 마법은 천인만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으로, 숨결과 격 등이 있다. 환수 마법은 천인이 소환하는 환수들에게 부여되는 각종 버프와 디버프로, 환수들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넥슨은 천인 리마스터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까지 접속만 해도 ‘천인각인구슬’ 3종과 ‘천인순금요강’ 6개 등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접속 버닝 이벤트’와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를 통해 7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람의나라 천인 리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