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SSR 캐릭터 'D'가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 등장

  • 입력 2023.04.19 19:4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D’가 추가됐다고 발표했다. 화력형 니케 ‘D’는 냉정한 암살자로, 인륜을 저버린 자를 절대 용서하지 않는다. 이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License to Kill(라이선스 투 킬)’이 열린다.

이번 스토리는 방주에서 악을 처단하는 스쿼드 ‘시지 패러리스’에 대해 알 수 있는 전개와 함께, 지휘관의 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져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동시에 7일 누적 로그인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D’와 SSR ‘앨리스’는 특수 모집 기간 동안 등장할 예정이며, 이들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진다. 두 캐릭터는 각각 특별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해 전장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하면 재화 ‘탄피’가 제공되어 다양한 육성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스테이지 완수 시 차가운 뒷모습의 이벤트 로비 스킨 ‘다시 그 세계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아레나 시즌 10이 진행 중이며, 협동 작전 보스로 ‘모더니아’가 21일부터 23일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하프 애니버서리 빌드 업데이트는 4월 21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패치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워밍 업에 나선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