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를 구하라!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 사전예약 오픈

  • 입력 2023.04.14 16: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빌리는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SF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인류의 편인 모디파이어를 수집하고 육성하여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조합에 따른 전투 전략, 전투 파트너와의 조합에 따른 플레이가 강조된 작품이다.

이 게임은 1차 시스템 및 콘텐츠 위주의 CBT와 한국어 더빙 및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2차 CBT를 진행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CBT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조작을 가능케 하는 손맛과 개성 있는 모디파이어를 통한 액션에 호응했다.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본격 출시 준비에 돌입한 ‘에테르 게이저’는 사전예약자 목표 수치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80만 명을 돌파할 경우 고급 작전 기록, 고급 에너지 결정, 한정 프레임, 일반 탐측 증서, 4성 계시록, 바다 포세이돈 스티커, 바다 포세이돈 한정 스킨 등을 받을 수 있다.

‘에테르 게이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주요 캐릭터 소개와 한국어 더빙 음성, 게임 세계관, 다양한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에서는 CBT에서 높은 퀄리티로 호평 받았던 캐릭터들의 더빙 담당 성우 인터뷰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에테르 게이저’는 SF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인류의 편인 모디파이어를 수집하고 육성하여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조합에 따른 전투 전략, 전투 파트너와의 조합에 따른 플레이가 강조된 작품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