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오리진스 플러스, 2023년 4월 14일 예약판매 시작

  • 입력 2023.04.14 15:3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는 세가의 대표적인 액션 게임 소닉 시리즈의 초기 4작품을 디지털 리마스터링하고 새로운 요소들을 가득 추가한 타이틀이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는 2023년 6월 23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예약판매는 2023년 4월 14일부터 시작된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에는 소닉 더 헤지혹, 소닉 더 헤지혹 CD, 소닉 더 헤지혹 2, 소닉 더 헤지혹 3&너클즈가 수록되어 있다. 이들 게임은 도트 표현은 그대로 살리면서 대화면 플레이도 지원하여 박력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DLC인 플러스 콘텐츠 팩으로 더욱 파워 업되었다. 플러스 콘텐츠 팩에는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에이미와 너클즈(소닉 CD), 게임기어판 타이틀 12개 등이 추가되었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는 패키지판과 다운로드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판에는 본편과 함께 오리지널 아트 북, 메가 드라이브풍 리버시블 자켓이 동봉되어 있으며, 조기 구입 특전으로 특제 레코드 러버 코스터도 증정된다. 다운로드판에는 본편과 DLC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의 예약판매는 세가 공식 웹사이트 에서 진행된다. 예약판매 기간은 2023년 4월 14일부터 2023년 6월 22일까지이며, 예약판매자에게는 본편과 DLC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예약판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도 지급된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는 소닉 시리즈의 “원점”을 즐길 수 있는 완전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