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시그너스 기사단 5종 리마스터로 새로운 매력 발산

  • 입력 2023.04.14 15:31
  • 수정 2023.04.14 15:3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플스토리M은 넥슨의 대표적인 모바일 MMORPG로, PC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구성한 작품이다. 

메이플스토리M은 다양한 직업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요소, 콘텐츠 등을 통해 풍부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M은 최근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선보였다. 

시그너스 기사단은 메이플 월드를 지키기 위해 시그너스 여왕에 의해 창설된 기사단으로,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 계열의 캐릭터 5종을 포함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디자인과 스킬, 스킬 효과 등이 개선되어 각 직업이 가진 고유의 캐릭터성과 매력을 더욱 강조하였다.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를 생성하고 성장시키면 레벨업 혜택과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루밍 포레스트라는 새로운 이벤트 필드에서는 정령과 꽃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미니게임과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코디 및 캐시 아이템 교환 기회도 제공된다.

메이플스토리M은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메이플 월드에서 다양한 모험과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메이플스토리M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해보자.

메이플스토리M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