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서버 경계 허물고 대통합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3.04.13 17: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미르4에서 신세기 제3장 ‘대통합’ 업데이트를 2023년 4월 13일에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간의 경제와 모험을 하나로 연결하는 '통합 거래소’와 '통합 토벌’이 등장하며, 새로운 정령과 소환패 제작식이 추가되었다. 또한 신세기 대통합 이벤트가 진행되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통합 거래소’는 미르4 내 모든 서버 이용자들이 한 곳에 모여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시스템이다.

위메이드는 전 서버의 경제를 통합함으로써, 서버 간의 자원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통합 토벌’은 전 서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기는 토벌 전투로, 더욱 강력한 보스를 처치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웅 등급 정령 '사막의 현자 우사’는 물 속성 정령으로, 보유 효과로 명중 15를 부여한다.

정령 특별 소환 탭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특별 소환 이벤트는 2023년 4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소환패 제작식은 편린 수집가 엄진호에게서 구할 수 있으며, 일반/중/대 보스 소환패를 제작할 수 있다.

신세기 대통합 이벤트는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와 신세기 안내자의 보주 교환 상점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교환 상점에서는 보주를 사용해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2023년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미르4 대통합 업데이트는 미르 대륙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서버 간의 경제와 모험을 하나로 연결하고, 새로운 정령과 소환패를 만나보자. 신세기 대통합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자.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