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뜨거운 모래의 대모험’ 업데이트

  • 입력 2023.04.07 16:0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6.5버전 ‘뜨거운 모래의 대모험’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P 캐릭터 수잔나 ‘발키리·열정의 사막’이 등장하며 ‘캣타운 대모험’ 테마 이벤트 및 버전 보너스 이벤트 등이 추가됐다.

 

‘발키리·열정의 사막’은 SP 양자 속성 물리 대미지 캐릭터로, 모든 공격이 출혈 대미지로 간주되며 기본 공격, 분기 공격, QTE, 필살기 등을 통해 적에게 출혈 게이지를 누적시킨다.

 

특히 필살기 발동 시 ‘무용’ 상태에 진입, 노래 리듬에 맞춰 적절한 공격 타이밍을 노려야 하며, 퍼펙트 판정을 받으면 더 높은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테마 이벤트 ‘캣타운 대모험’이 개방됐으며, 천명 본부 인근 S급 발키리 휴양지에서 3명의 천명 S급 발키리에게 특훈을 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에서 획득한 ‘천명 메달’은 이벤트 상점에서 ‘수정’, ‘발키리·열정의 사막 조각’ 및 신규 코스튬 ‘불멸의 칼날 소대 유니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버전 기간 동안 ‘흐르는 푸른 빛’ 이벤트에 참여하면 S급 빙결 보조 무장 인형 ‘약수’를 얻을 수 있다.

 

추후 엘리시아 ‘진아·인간의 율자’의 ‘복숭아꽃 필 무렵’과 ‘의식의 율자’의 ‘렛츠 뮤직!’ 등 신규 코스튬도 추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