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오픈월드 RPG '원신', 피자알볼로와 컬래버레이션 실시

  • 입력 2023.04.06 17: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과 수제 피자 전문브랜드 피자알볼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원신의 인기 캐릭터 ‘진’과 ‘바바라’가 등장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6주간 전국 피자알볼로 매장에서 실시되며, 피자 2종과 사이드 1종 등 이벤트 메뉴를 구매하면 인게임 스페셜 카드와 다양한 굿즈를 선물한다.

 

특히 피자 메뉴를 구매하면 아크릴 스탠드 세트, 텀블러, 테이블 매트 등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굿즈가 매주 달라지기 때문에 팬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15일과 16일, 그리고 4월 22일과 23일까지 총 4일간 피자알볼로 목동본점에서 ▲피자에 ‘진’심 ▲매운 맛 좀 ‘바바라’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등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구매하고 미니 이벤트에 참여하면 카드택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와 컬래버레이션 실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신’은 2020년 9월 2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 오픈월드 RPG로, 국내에서는 아이디어 공모전, 여름축제,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2월 13일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