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출시 첫날 양대 마켓 인기 1위·매출 1위 달성

  • 입력 2023.03.31 13:0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의 초대형 MMORPG '프라시아 전기’가 3월 30일 정식 출시와 동시에 모바일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와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프라시아 전기’는 자유도 높은 전쟁 시스템과 압도적인 퀄리티,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MMORPG 장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게임으로, 사전등록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출시 당일에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에 올라섰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갔다.

넥슨은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을 통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 (11회)’, ‘고급 탈것 소환 선물 (11회)’, ‘무기 강화 주문서 11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익제 디렉터는 “정식 출시 이후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프라시아 전기’를 즐겨 주고 계시고, 특히 '결사 (길드)'에 가입해 결사원들간의 다양한 협업 플레이를 즐기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플레이어분들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즐거운 '프라시아 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결사에 가입한 누구나 월드 내 21개 거점을 함께 소유하고 경영할 수 있는 등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넥슨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출시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플레이어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