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벚꽃처럼 화사한 신규 캐릭터 ‘사쿠라’ 추가

  • 입력 2023.03.31 12: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사쿠라’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쿠라’는 테트라 라인 소속으로, 전통 음악 연주에 사용되는 ‘이치겐킨’을 무기로 적을 상대한다. 

강력한 풍압 코드를 활용하는 ‘사쿠라’는 적의 발사체 공격을 보다 쉽게 요격할 수 있으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풍압 코드를 지닌 적에게 받는 대미지를 대폭 감소시켜 아군 생존력을 높여준다.

‘사쿠라’와 관련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 ‘CHERRY BLOSSOM’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야쿠자 조직의 보스 ‘사쿠라’가 후계를 위해 가짜 약혼 연극을 꾸미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스테이지를 완수하고 특별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동시에 7일 출석 이벤트도 개최돼 육성에 유용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인 시나리오 20챕터에서 보스로 등장했던 헬레틱 ‘니힐리스타’가 2차 해방 SSR 니케로 등장한다. 

호전적인 전투광 ‘니힐리스타’는 버스트 스킬로 자신의 장탄 수를 증가시키고, 폭발적인 화력을 자랑하며, 각종 범위 공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2차 해방 니케는 메인 스테이지 20-31를 클리어하고 해방 시스템 1차 니케 3종 중 한 명 이상을 해방한 이후 이용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코스튬 3종도 추가된다 . 먼저 4월 미션 패스 최대 레벨 보상으로 ‘노이즈’의 한정 코스튬 ‘체리블로섬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상시 코스튬으로는 ‘노벨’의 ‘펭귄 홈즈’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7일까지 21 Days Login 이벤트가 진행되며, 21일 이상 누적 로그인 시 ‘유니’의 사랑스러운 한정 코스튬 '러블리 핑크’를 무료로 제공하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주말 한정 FULL BURST 이벤트를 실시해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4월 8일부터 4월 10일까지 요격전과 시뮬레이션 룸에서 획득하는 드롭량이 기존보다 두 배 증가한다.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