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리스 던전, 새로운 트레일러와 사전 주문 혜택 공개

  • 입력 2023.03.30 13: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플리튜드 스튜디오의 신작 로그라이트 전략 액션 게임 엔드리스 던전(Endless Dungeon)이 최근 새로운 트레일러와 사전 주문 혜택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엔드리스 시리즈의 배경을 띄고 있으며, 버려진 우주정거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모아 팀을 구성하고, 몬스터들과 싸우며 크리스탈을 지키는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이다.

새로운 트레일러에서는 게임의 주요 특징과 시스템을 소개한다. 플레이어는 8명의 영웅 중에서 3명을 선택하여 팀을 꾸릴 수 있으며, 각 영웅은 다른 무기와 스킬을 가지고 있다. 영웅들은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우주정거장의 방들을 탐험하면서 자원을 수집하고, 포탑을 설치하고, 웨이브로 몰려오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인다. 몬스터들은 크리스탈봇을 파괴하려고 하므로, 플레이어는 크리스탈봇을 보호하면서 탈출구를 찾아야 한다.

게임은 혼자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최대 3명의 친구와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협력 모드에서는 각자의 역할과 전략을 잘 조율해야 한다. 게임은 로그라이트 요소를 가지고 있어서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지만, 주점에서 영웅과 무기를 강화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현지인들과 대화하고, 강화 효과를 주는 음료를 마시면서 재도전할 수 있다.

게임은 현재 스팀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사전 주문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본 에디션은 29.99달러에 판매되며, 라스트 위시 에디션은 39.99달러에 판매된다. 라스트 위시 에디션은 기본 게임 외에도 다음과 같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다.

- 48시간 얼리 액세스
- 클로즈 베타 참가권
- 'Die-Hard Elite' 스킨 팩 (영웅 스킨 3종)
- 'Pioneer Elite' 스킨 팩 (영웅 스킨 3종, 무기 스킨 4종, 크리스탈봇 스킨 1종) (사전 주문 한정)
- '무모한 특공대' 디지털 아트북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