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제28탄 ‘Academy of Ages / 영원한 학원’ 신규 카드팩 출시

  • 입력 2023.03.28 11:3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8탄 카드팩 ‘Academy of Ages / 영원한 학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카드팩에서는 학원 국가 ‘랭커스터’를 테마로 한 다양한 교사와 학생 캐릭터 카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록의 신입생 카스텔’, ‘시체술의 왕 코르넬리우스’ 등 96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됐다.

 

특히, 지난 20일 국내 공식 카페에서 중립 클래스 ‘빛의 연주생 앙리에트’를 비롯해 25일에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시즌1 생방송에서 로얄 클래스 ‘영웅호걸 학원장 갈도르’, ‘필중의 훈련생’, ‘분투하는 격투가’ 등을 전 세계 최초 공개하며 카드팩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이와 함께 ‘숙청의 그릇 메이시아’, ‘불타는 화염 마르스’ 등의 리더 스킨이 포함된 카드와 ‘결연의 홍련 글레어’, ‘저주법사 리즈’의 특별 일러스트 카드가 등장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29탄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Academy of Ages / 영원한 학원’ 카드팩 티켓을 10장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게임 접속 시 체험카드로 구성된 ‘영원한 학원 체험 덱 티켓’을 1장 제공하며 랭킹전 및 연습전 등 다양한 대전에서 ‘영원한 학원 체험 덱’을 사용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기능’도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